동양생명, ‘2022 소아암 인식 개선 캠페인’

박준한 기자 | 기사입력 2022/09/26 [00:00]

동양생명, ‘2022 소아암 인식 개선 캠페인’

박준한 기자 | 입력 : 2022/09/26 [00:00]

 

[보험신보 박준한 기자] 동양생명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 ‘2022 소아암 인식 개선 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 

 

특히, 10월5일까지 펼쳐지는 캠페인을 위해 ‘80% 이상 완치가 가능한 소아암’이라는 주제의 영상을 제작,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하고 있다.

 

또 재단 인스타그램에서 캠페인 영상과 관련된 이모지 퀴즈 이벤트도 갖고 있다.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게시물 속 퀴즈의 정답을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피크닉 매트를 선물한다.  

 

동양 관계자는 “아직 많은 이들이 소아암은 치료가 어려운 중병으로 인식하고 있다”며 “캠페인을 통해 소아암을 앓고 있는 환아들이 완치 후 사회로 복귀하는 데 있어 어려움을 겪지 않고 이들을 편견 없이 바라보는 사회적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한 기자 bigstar102@inswee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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