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교보생명, 고객서비스 디지털채널 통합

박준한 기자 | 기사입력 2022/09/26 [00:00]

이모저모-교보생명, 고객서비스 디지털채널 통합

박준한 기자 | 입력 : 2022/09/26 [00:00]

 

교보생명은 최근 고객이 회사 금융 및 비금융 서비스를 모바일 앱과 웹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채널 통합 작업을 마쳤다. 

 

보험과 퇴직연금, 대출, 펀드·신탁 등의 서비스를 모바일 채널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 고객이 보험과 퇴직연금 등 자신의 금융 계약 정보를 모바일 채널에서 한 번에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간편 인증서비스역시 9종으로 확대해 간편 비밀번호, 네이버 인증서, 카카오페이 인증서 등 자신이 원하는 방법으로 인증을 마친 뒤 금융업무를 처리하도록 개선했다.  

 

박준한 기자 bigstar102@inswee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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