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라이프, 정규직 상담매니저 신규채용

정두영 기자 | 기사입력 2021/09/27 [00:00]

피플라이프, 정규직 상담매니저 신규채용

정두영 기자 | 입력 : 2021/09/27 [00:00]

[보험신보 정두영 기자] 피플라이프는 오는 10월14일 정규직 보험클리닉 상담매니저 신규 채용을 위해 온라인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연다. 

 

설명회는 코로나19로 인한 고강도 방역조치가 지속됨에 따라 영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해 진행한다.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보험클리닉 비전과 전반적 소개를 비롯해 정규직 상담매니저 근무환경과 처우, 일반 보험설계사와의 차이, 회사 시장 개발 지원 정책과 보험클리닉의 성과, 교육 프로그램 등 정규직 채용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한다. 

 

여기에 참가자에게는 면접시 가산점을 부여할 방침이다. 

 

사전신청을 한 선착순 500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은 10월12일 오후 6시까지다. 사전신청 접수는 보험클리닉 홈페이지 및 채용사이트의 공고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보험클리닉 상담매니저는 근로소득자의 형태로 활동하며 기본급으로 매월 250만원을 지급한다. 

 

업적 달성 규모에 따른 성과수수료와 내부시책에 따라 별도의 금액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현학진 피플라이프 회장은 “정규직 보험클리닉 상담매니저 채용은 기본소득 보장을 통한 직업적 안정성을 확보함으로써 전문성 향상 및 성장동력 극대화를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채용을 통해 보험업계에 종사하려는 구직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두영 기자 jdy0893@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신상품
현대해상,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