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푸본그룹 60주년 기념 대만여행사진 공모전 선정자 발표

권대익 기자 | 기사입력 2021/07/30 [08:56]

푸본현대생명, 푸본그룹 60주년 기념 대만여행사진 공모전 선정자 발표

권대익 기자 | 입력 : 2021/07/30 [08:56]

 

[보험신보 권대익 기자] 푸본현대생명은 30일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진행한 ‘대만여행사진 공모전(Memories of Taiwan)‘ 선정자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 공모전은 대만에서 추억이 담긴 여행사진을 푸본현대로 보내는 이벤트로 지난 4월19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됐다. 

 

최우수작에는 대만 스펀(十分, Shifen)의 핑시센(平溪線, Pingxi Railway) 철길 위에서 천등(天燈, Tiandeng)이 날아가는 순간을 촬영한 사진이 선정됐다. 수장자에게는 대만 여행 상품권이 시상됐다. 

 

우수작에는 대만 중정기념당(中正紀念堂, Chiang Kai-Shek Memorial Hall)에서 가족과 첫 해외여행을 기념한 사진 등 60개 작품이 뽑혔다. 

 

공모전에 출품된 사진으로 본 대만 유명 관광지로는 스펀(十分, Shifen),  중정기념당(中正紀念堂, Chiang Kai-Shek Memorial Hall), 타이베이101(臺北101, TAIPEI 101), 지우펀(九份, Jiufen), 예류(野柳, Yehliu) 순이었다. 

 

푸본현대는 공모전에서 선정된 사진을 소재로 여행지 소개 영상을 제작해 회사 유튜브채널에서 공개한다. 

 

푸본현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대만 여행에 대한 추억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앞으로 가게 될 여행을 기대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며 “계속해서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대익 기자 aroana84@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신상품
흥국생명, '흥국생명 다사랑통합보험' 리뉴얼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