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노하우는 이렇다-목적을 갖고 사는 삶의 모습을 직접 보여줍니다

전주희 FSR | 기사입력 2021/07/26 [00:00]

나의 노하우는 이렇다-목적을 갖고 사는 삶의 모습을 직접 보여줍니다

전주희 FSR | 입력 : 2021/07/26 [00:00]

어렸을 때 경제적 어려움으로 가난을 다 경험한 저는 다행히 부모님의 사랑으로 인성이 무엇보다 중요함을 깨달았습니다. 성인이 돼 밝은 에너지로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한다면 어떤 일이든 즐겁게 임했기에 지금까지 오게 됐습니다.

 

현재는 제가 무슨 일을 하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의 새로운 도전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사회에 나와서 지금까지 사회복지, 은행, 뷰티 아티스트, 미용강사 등 다양한 직업을 도전해보며 경험한 결과 컴퓨터와 서류로 일하는 사무직이 아닌 남들이 힘들다고 하는 사람을 상대하는 ‘서비스직’이 저에게는 가치 있는 일로 잘 맞았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에게 저 ‘전주희’ 한 사람으로 상대방이 에너지를 받아 행복하다고 한다면 그것이 가치 있는 일이고 제가 사는 이유이기 때문입니다. 

 

저를 본 분들이 ‘너는 에너지가 정말 넘치는 아이야!’, ‘너랑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해!’, ‘어떻게 그렇게 열심히 살아?’ 등 저로 인해 긍정적으로 건강한 삶을 사는 동기부여가 된다면 저는 오늘도 보람차게 살았음을 느끼며 하루를 감사함으로 마무리합니다. 이렇듯 그동안 쉬지 않고 목적을 향해 달려왔습니다.

 

다 이뤄서 또 새로운 도전을 해보려고 하니 긍정의 힘을 주는 인생강사가 되면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겠다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그 순간 든든한 보디가드라고 생각하는 건강 및 재정부분을 관리해주는 보험설계사이자 정민석 FM의 꾸준한 연락에 메트라이프생명에 비전을 보고 발을 디디게 됐습니다. 이곳에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지점장님의 소신이었습니다. 

 

저의 잠재돼 있던 꿈을 꺼내 이룰 수 있게 해주셨기 때문입니다. 모든 새로운 도전에는 두려움이 앞서지만 그 두려움을 떨치고 나아가지 않으면 원래 그 자리에 그치게 되는 것이 당연합니다. 이야기 하나 드리겠습니다. 제가 사막에 가려고 하면 주변 사람들은 힘들거니 가지 말라고 합니다.

 

하지만 딱 한 사람이 가라고 합니다! 그 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가족? 사랑하는 사람? 친한 친구? 모두 아닙니다. 사막을 직접 다녀온 사람, 그 한 사람만이 직접 보고 가치 있음을 경험했기에 그 사람의 말이 진실입니다. 

 

그렇듯 경험하지 않고 판단하는 사람들의 선입견에 그치면 발전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올바른 소신이 있다면 남들의 시선에 멈추지 않고 그 길을 경험한 사람의 뜻을 따라 가치 있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보험회사라고 구시대의 선입견처럼 무작위로 상품판매를 하는 것이었다면 시작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입사하기 전부터 교육 때 새벽 4시30분에 기상해 첫 버스를 타고 회사에 6시30분에 도착해서 하루를 일찍 시작합니다. 

 

새로운 보험정보들을 습득하고 공부하며 필요한 자격증을 이수하고 새벽마다 SNS에 하루하루 일과를 올리며 사람들에게 목적을 갖고 사는 삶의 모습을 직접 보여줍니다. 

 

점차 성장해 가는 저의 모습들을 통해 만나는 사람들의 보장분석을 요청받아 본인 상황에 맞게 리모델링을 해주니 연달아 지인 소개로 이어져 지금은 소개를 통한 영업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렇게 고객님들께 저는 인생길에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막연한 어둠 속에 빛으로 밝혀 함께 가는 든든한 설계사로 뛰었기에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그것이 제가 하루하루 행복하게 살고 성장하게 된 이유입니다. 하나님께서 교만과 욕심을 버리고 지혜와 겸손을 알게 해준 그 사랑이 커서 세상에 해피바이러스로 사람들에게 빛이 되고 싶습니다.

 

전주희 FSR 메트라이프생명 강북2본부 NOBLE지점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신상품
흥국생명, '흥국생명 다사랑통합보험' 리뉴얼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