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 DB생명, 우수콜센터 6년연속 선정

권대익 기자 | 기사입력 2021/06/14 [00:00]

이모저모- DB생명, 우수콜센터 6년연속 선정

권대익 기자 | 입력 : 2021/06/14 [00:00]

 

[보험신보 권대익 기자] DB생명은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6회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사진>됐다고 밝혔다.

 

KSQI는 고객이 서비스 품질에 대해 체감하는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올해 48개 산업, 276개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모니터링해 결과를 발표했다. 

 

권대익 기자 aroana84@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동양생명, ‘시원한 여름나기 사랑의 커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