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앤블루, 컨설팅앱 서비스 고도화

권대익 기자 | 기사입력 2021/06/14 [00:00]

스탠다드앤블루, 컨설팅앱 서비스 고도화

권대익 기자 | 입력 : 2021/06/14 [00:00]

 

[보험신보 권대익 기자] 인슈어테크업체 스탠다드앤블루는 보험컨설팅앱‘뱅크다이어리’(보험설계사용·사진)의 서비스 고도화에 들어갔다. 기능을 강화해 설계사의 고객 관리부문을 제고하기 위해서다.

 

구체적으로 프로필 내 설계사의 경력과 활동내용 등을 사진·이미지 형태로 올릴 수 있게 하며 앱을 통해 보험상품의 약관을 파악하고 이를 고객에게 전송하는 기능을 추가한다.

 

또 고객의 기념일에 어울리는 이미지 카드를 제공하고 캘린더를 통해 상담일정 등을 관리하는 기능을 탑재한다. 

 

아울러 실시간 채팅상담, 모바일 명함 자동생성, 영업에 필요한 뉴스레터를 제공하는 서비스도 도입한다.

 

스탠다드앤블루 관계자는 “설계사의 전문성과 가망고객이 확보될 수 있도록 오는 7월말까지 개선 작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대익 기자 aroana84@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동양생명, ‘시원한 여름나기 사랑의 커피’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