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흥싸TV' 임직원 칭찬문화 확산 신규 콘텐츠 공개

권대익 기자 | 기사입력 2021/04/21 [13:00]

흥국생명, '흥싸TV' 임직원 칭찬문화 확산 신규 콘텐츠 공개

권대익 기자 | 입력 : 2021/04/21 [13:00]

 

[보험신보 권대익 기자] 흥국생명은 21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신규 SNS 콘텐츠인 '춘원이가 대신 간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칭찬문화 확산을 위해 임직원의 로열티 제고와 동기부여를 위해 기획됐다.

 

사내 인트라넷 '칭찬합시다' 게시판을 통해 평소 칭찬하고 싶은 동료의 사연을 작성하면 매월 1명 이상의 임직원을 선발해 사또로 분장한 개그맨 정범균이 깜짝 방문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구독, 시청소감 이벤트를 진행한다. '흥싸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영상 시청소감을 남기고 이를 캡처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9일 발표된다.

 

흥국 관계자는 "최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시도 중 하나"라며 "작은 성과도 칭찬할 수 있는 기업문화가 조성된다면 임직원과 회사의 동반성장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대익 기자 aroana84@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KDB생명, 주거환경 개선 후원금 전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