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모바일 앱 이벤트로 고객 유입 박차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21/04/23 [13:44]

캐롯손보, 모바일 앱 이벤트로 고객 유입 박차

이재홍 기자 | 입력 : 2021/04/23 [13:44]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 캐롯손해보험이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에 이어 모바일 앱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유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캐롯은 배우 신민아가 출연하는 자동차보험의 이름 맞추기, 퍼마일자보 보험료 산출하기, 앱 다운로드 후 회원 가입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신 IT기기를 비롯한 식음료 쿠폰 및 캐롯 포인트를 경품으로 지급하고 있다.

 

캐롯의 앱은 퍼마일자보 이용에 따른 주행거리 및 보험료 확인, 스위치ON 시리즈 상품과 같이 지속적인 교류가 발생하는 특수성을 가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캐롯의 보험서비스는 물론 본인이 사용한 만큼만 결제하는 합리적인 상품을 알리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캐롯 관계자는 “캐롯의 앱은 단순히 상품을 알리는 것을 넘어 고객과의 교류를 통해 다양한 시너지효과를 일으킬 수 있는 채널로 만들어 갈 것”이라며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새로운 보험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홍 기자 ffhh123@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KDB생명, 주거환경 개선 후원금 전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