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1일 제1511호
삼성화재 자보 소비자 의견 적극 청취 [2018-11-05]
 

보상 경험자 중심 제2기 모바일패널 모집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삼성화재가 자동차보험과 관련해 소비자 의견 청취에 나선다.

민원이 많은 자보와 보상 부문에 관한 의견을 듣고 개선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서다.

삼성은 최근 제2기 모바일패널을 모집했다.

지원 자격은 삼성 자보 가입고객으로 특히, 자동차 사고로 인한 보상 경험자를 우대한다.

모집인원은 200명으로 지난 4월 모집한 제1기 패널(150명·사진)보다 규모를 늘렸다.

합격자는 오는 7일 SMS를 통해 개별 발표한다.

활동 기간은 7일부터 내년 1월18일까지다.

이 기간 패널들은 월 1~2회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된다.

삼성은 매 설문마다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은 이를 통해 수렴한 의견을 업무에 반영, 고객 눈높이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주력할 방침이다.

2018-11-05 / ffhh123@inswee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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