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다이렉트 신규TV광고 론칭

권호 기자 | 기사입력 2023/03/21 [09:09]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신규TV광고 론칭

권호 기자 | 입력 : 2023/03/21 [09:09]

 

[보험신보 권호 기자] DB손해보험이 21일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TV광고 '아꼈SONG'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TV를 시청하면서 스마트폰을 하는 멀티테스킹에 익숙한 요즘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녹록치 않은 경제 환경 속에서 고객의 보험료를 아껴주는 다이렉트의 가격 경쟁력을 연호하며 ‘자동차보험은 DB다이렉트’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아꼈SONG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기억하기 쉬우면서 즐겁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 광고에서는 DB 모델 윤아를 시작으로 촬영스텝, 직장인과 전기차 운전자, 배달 라이더, 초보운전자까지 다양한 고객 역할을 맡은 모델들이 운전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손댄스를 개성 넘치는 몸놀림으로 표현했다.

 

케이블TV와 유튜브, OTT 등을 통해 방영되며 광고에서 모두 보여주지 못한 모델들의 흥겨운 미공개 영상은 DB 유튜브채널을 통해 향후 공개할 예정이다.

 

권호 기자 kwonho@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신상품
흥국생명, ‘흥국생명 다(多)사랑암보험(해약환급금미지급형V2)’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