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신보 윤종호 기자] 인카금융서비스가 연초부터 다양한 교육을 통해 소속 보험설계사와 관리자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먼저 ‘2023년 개인부문 지점장 역량강화’ 과정을 열었다.
행사에서는 제도, 비전, 방향 등을 공유하는 한편 보험시장 성장 둔화에 대비해 어떻게 새로운 가망고객을 발굴해 수익성을 창출할 것인지를 논의했다.
‘보상전문가아카데미’ 특강도 실시했다. 이 자리에서는 장기보험 보상사례를 알리고 설계사들이 영업활동과 고객관리에 활용하도록 했으며 재물보험 보상 분쟁사례 등도 연이어 소개했다.
최근에는 ‘2023 최고관리자 온라인교육’을 진행했다. 강의는 영업관리자를 대상으로 지식 및 스킬 함양과 회사를 향한 로열티 제고에 목적을 뒀다. 심두섭 인카금융서비스 영업부문 대표는 첫 번째 세션에서 ‘2023 Chance to Change!’를 주제로 올해 1분기 운영계획을 발표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박요철 비버커뮤니케이션즈 대표가 ‘작은 습관이 부르는 Chance to Change!’라는 테마로 강연했다.
인카금융서비스 관계자는 “영업현장의 의식고취와 경쟁력 확보를 위해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 내실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윤종호 기자 jongho@insweek.co.kr <저작권자 ⓒ 보험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