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신보 박준한 기자] KB라이프생명은 20일 출범 후 1호 고객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은 KB라이프파트너, 법인보험영업대리점, 방카슈랑스 등을 활용한 멀티채널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에 맞춰 출범 이후 영업채널별 1호 고객을 선정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 것이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이 공통으로 언급한 보험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한 다시 한번 생각하고 무게감을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KB라이프생명은 고객이 인생을 나답게 아름답게 꿈꿀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라이프를 나름답게’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박준한 기자 bigstar102@insweek.co.kr <저작권자 ⓒ 보험신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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