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25시-나에게 보험을 가입해야 하는 이유

이정우 이사 | 기사입력 2022/11/28 [00:00]

영업 25시-나에게 보험을 가입해야 하는 이유

이정우 이사 | 입력 : 2022/11/28 [00:00]

나는 최적화된 설계로 고객 인생 전반에 있어 나침반이 되어주는 든든한 보험설계사입니다.

 

교육에도 충실히 임해 보상 절차에 있어서도 완벽함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고객에게 상품제안을 할 때 내 실적을 위해 무리하게 요구하지 않으며 내 가족의 보험을 설계하는 것처럼 생각하고 재정적인 상황을 파악해 해지하는 사고가 없도록 최적의 제안을 합니다.

 

보험은 잘 가입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유지도 가입하는 것만큼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나의 수입보다 고객의 보장을 위해서 언제나 최선을 다합니다.

 

고객에게 보상 관련 도움이나 다른 문제를 해결해준다면 얼마나 기쁠지 끊임없이 상상하는 사람입니다.

 

상상하다 보니 그것을 이루기 위해서 지금 당장 해야 할 일을 하나씩 해나가고 있으니 고객은 이런 설계사에게 보험을 가입해야 합니다.

 

생·손보사의 보험상품을 비교 분석해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을 설계하고 보험금을 타야 하는 상황이 왔을 때 보험료를 낸 것보다 더 많은 보험금을 받을 수 있도록 판매합니다.

 

저는 타고난 끈기와 지치지 않는 체력이 장점입니다. 진실되고 성실합니다.

 

오래 다닐 설계사이고 고객에게 진실되게 다가갈 설계사입니다. 비록 설계사의 수당이 없는 상품일지라도 고객이 필요하다면 최선을 다해 설계하고 안내해드리는 사람입니다.

 

나는 고객의 문의사항에 최선을 다해 알아보고 답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모르는 부분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정확하게 확인하고 안내드린다고 말씀을 드립니다.

 

확실하게 알지도 못하고 ‘~~같은데요’라는 답은 절대 하지 않습니다. 정확하게 해야 나에게도 고객에게도 좋은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왜 나에게 보험을 가입해야 할까?’ 이 물음에 대한 답은 설계사 본인이 갖고 있어야 합니다. 아직 이 물음에 대한 답을 내리기 어려워 고민이라면 고민하시는 바에 몇 가지 팁을 드리고자 하니 업무에 접목하시기 바랍니다.

 

결함없는 솔루션이 가능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또 완벽하게 좋기만 한 상품도 없지만 반대로 완전히 쓰레기 같은 상품 역시 존재하지 않습니다.

 

첫째, 월말 상품개정과 인수조건 개정 때 시간을 최대한 투자해서 나이대, 성별, 직업급수별 가입설계를 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둘째, 가성비에 너무 얽매일 필요는 없습니다. 법인대리점(GA)에 소속된 설계사가 쉽게 빠지는 욕심 중 하나가 최고의 가성비이나 가성비 역시 선택조건 중 하나일 뿐입니다. 

 

셋째, 설계, 인수, 보상, 결과를 자기만의 절차를 만들고 그것을 장기적으로 기록하시기를 권해봅니다. 기록의 두께만큼 노하우가 쌓일 것입니다. 넷째, 언제나 기초를 탄탄히 하십시오.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시간은 정해져 있습니다.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걸어갔던 길을 다시 되돌아와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지 않기 위해 기초 다지기에 걸리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기 바랍니다.

 

이정우 에이플러스에셋 금융서비스본부 이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신상품
DB손보,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