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저모-흥국생명, 금융소비자 초청 소통 좌담회

박준한 기자 | 기사입력 2022/11/28 [00:00]

이모저모-흥국생명, 금융소비자 초청 소통 좌담회

박준한 기자 | 입력 : 2022/11/28 [00:00]

 

흥국생명은 최근 금융소비자 소통 좌담회를 열었다. 

 

올해는 ‘고객의 소리(VOC)’를 통해 민원을 신청한 소비자를 초청해 의견을 듣고 개선방안을 논의했다. 

 

흥국은 이같은 자리를 통해 소비자의 권익 증진 및 신뢰 제고를 위한 다양한 대책을 수립할 계획이다.

 

박준한 기자 bigstar102@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신상품
DB손보, '나에게 맞춘 생활종합보험'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