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열에 아홉’ 디지털 신규 광고 공개

윤종호 기자 | 기사입력 2022/09/23 [18:47]

삼성화재, ‘열에 아홉’ 디지털 신규 광고 공개

윤종호 기자 | 입력 : 2022/09/23 [18:47]

 

 

[보험신보 윤종호 기자] 삼성화재는 디지털 전용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유튜브에 영상 게시 후 1달 만에 관련 영상 조회수는 약 600만을 넘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열에 아홉이 다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신규 광고는 여러 등장 인물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아홉을 외치는 장면들을 보여준다.

 

시청자들에게 ‘열에 아홉’이라는 메시지를 각인시켜 자동차보험 1등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

 

실제로 삼성은 직전 1년 기준 90.1%에 달하는 높은 재가입률을 보이고 있다

 

삼성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가격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고객에게 늘 사랑받는 1등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jongho@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신상품
캐롯손보, ‘캐롯 마음튼튼 우리아이보험’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