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앤코, 차별성 강조한 새 기업영상 방영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22/01/10 [00:00]

리치앤코, 차별성 강조한 새 기업영상 방영

이재홍 기자 | 입력 : 2022/01/10 [00:00]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 리치앤코는 최근 차별화된 스토리를 담은 신규 기업 소개 영상<사진>을 선보였다.

 

보험 및 인슈어테크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빠르게 성장해나가고 있는 회사의 비즈니스 방향성과 IT 기술력 등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취지다. 

 

영상은 리치앤코의 기업 비전과 브랜드 가치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통합보험플랫폼 굿리치를 구성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고객 점점, 다양한 IT 솔루션에 대한 설명이 이어진다. 

 

특히, 고객의 관점에서 자신의 보험을 보다 효율적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한 방법에 초점을 맞춰 모바일 앱과 O2O 보험숍 굿리치라운지, 보험설계사 전용 솔루션 굿리치 플래너 등의 실제 사용 모습을 그렸다.

 

이와 함께 대면과 비대면, 법인시장을 아우르는 고효율 설계사 조직에 대한 설명과 회사의 비즈니스 목표도 안내한다.

 

공태식 리치앤코 대표는 “국내 보험유통시장을 선도하는 리치앤코 영업채널에 대한 얘기를 담았다”며 “회사의 IT 기술력과 브랜드에 대한 얘기를 확인할 수 있는 영상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재홍 기자 ffhh123@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신상품
삼성화재, 간편 사이버보험 ‘삼성사이버플러스’ 출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