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리치MRC, DB 생성채널 다각화

홈쇼핑 제휴 인포머셜광고 집중진행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21/10/25 [00:00]

메가리치MRC, DB 생성채널 다각화

홈쇼핑 제휴 인포머셜광고 집중진행

이재홍 기자 | 입력 : 2021/10/25 [00:00]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 메가리치MRC는 최근 3개 홈쇼핑과 제휴를 맺고 인포머셜 광고를 진행하는 등 DB 생성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적극적인 자체 생산을 통해 시장 전반 고객 DB 수급이 어려워진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메가리치MRC는 메가리치 내 DB영업 전문 사업단이다. 방송과 홈쇼핑 등을 통해 다양한 DB를 생성, 제공해왔다. 

 

특히, 신규 입사자에게는 30개월간 매월 10개의 방송 DB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그러나 금융소비자보호법이 시행되면서 방송이 위축되고 양질의 고객 DB를 구하기 어려운 실정이 됐다. 이에 따라 DB를 생산할 수 있는 채널을 다양화한 것이다. 

 

메가리치MRC는 이를 통해 기존과 동일한 가격으로 DB를 지속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홈쇼핑 DB는 개당 5만원, 퍼미션 DB는 개당 3만3000원이다. 수급이 어려워지며 생성 단가가 상승한 부분은 모두 회사에서 지원한다. 

 

이재홍 기자 ffhh123@inswee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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