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보재단, 솔지표 감성 발라드 ‘천천히 와줄래’와 감정일기 필터 공개

권대익 기자 | 기사입력 2021/02/25 [10:07]

생보재단, 솔지표 감성 발라드 ‘천천히 와줄래’와 감정일기 필터 공개

권대익 기자 | 입력 : 2021/02/25 [10:07]

 

[보험신보 권대익 기자]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은 25일 가수 솔지가 부른 '천천히 와줄래'와 자신의 마음을 기록하고 표현할 수 있는 감정일기 AR(증강현실) 필터를 공개했다. 

 

생명존중 디지털 플랫폼 '플레이 라이프'의 일환으로 공개한 천천히 와줄래는 오케스트레이션이 가미된 팝 발라드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단절되고 잃어버린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를 건네준다고 생보재단 측은 전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는 감정일기 AR(증강현실) 필터는 그림일기를 테마로 구현한 카메라 필터다. 기쁨과 슬픔 등 모든 감정이나 경험을 짧은 글로 기록하고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올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 노래는 플레이 라이프 홈페이지와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감정일기 AR 필터는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 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종서 생보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단절된 사회와 고립된 생활을 경험하고 있는 청년들이 위로를 받고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세 번째 플라송 천천히 와줄래와 감정일기 필터를 준비했다"며 "답답한 일상 속에서 음악과 함께 감정일기를 써보며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대익 기자 aroana84@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흥국생명, 소비자중심경영 본격화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