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2021 고객 바로 알기’ 캠페인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21/01/12 [09:42]

DB손보, ‘2021 고객 바로 알기’ 캠페인

이재홍 기자 | 입력 : 2021/01/12 [09:42]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 DB손해보험은 ‘2021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일환으로 ‘천만고객 맞이 기네스 고객에 대한 감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DB의 고객 바로 알기 행사는 지난 2004년 우수고객 방문으로 시작됐다. 2011년에는 불만고객, 2012년에는 장기미접촉고객을 찾았으며 상속인 보험금 및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 캠페인 등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언텍트 방식으로 행사를 가졌다. 1000만명고객을 맞이한 기념으로 장기유지, 무사고 고객에게 CEO 감사 인사 영상을 모바일로 전하고 부사장 및 본점 임원, 자회사 대표가 직접 전화를 통해 고객 의견을 청취했다.

 

김정남 DB 대표는 “이번 고객 바로 알기 행사를 계기로 지속적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서 앞장서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며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 실천하려는 노력을 더욱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재홍 기자 ffhh123@inswee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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