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보, 종합 보장 재물보험 2종 출시

사업장 특성 따라 가입…소화기할인 및 만기유지보너스 제도 도입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20/12/01 [10:22]

MG손보, 종합 보장 재물보험 2종 출시

사업장 특성 따라 가입…소화기할인 및 만기유지보너스 제도 도입

이재홍 기자 | 입력 : 2020/12/01 [10:22]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 MG손해보험은 1일 재물보험 2종 ‘성공드림 재산종합보험’과 ‘사업자성공드림 재산종합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업장 특성에 따라 선택 가입할 수 있으며 재산손해부터 배상책임, 비용손해, 상해까지 종합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성공드림 재산종합보험은 주택과 일반, 공장 등 다양한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위험은 물론 상해사망, 상해후유장해, 상해입원비, 상해수술비, 골절진단비(치아파절제외), 골절수술비까지 폭넓게 보장한다.

 

또 공장의 실손보상한도액을 최대 10억원으로 늘리고 급배수시설누출손해, 임대료손실 등의 담보로 주택 관련 보장을 강화해 경쟁력을 높였다.

 

사업자성공드림 재산종합보험은 일반사업장 운영 시 발생하는 각종 위험을 보장하는 상품이다. 고객이 실제 운영하고 있는 사업장의 업종에 따라 보험료를 적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같은 건물 내 가장 위험한 업종을 기준으로 하지 않아 실제 사업장 위험도보다 높은 보험료를 내지 않으며 주변 업종 변경 때마다 보험사에 고지하거나 보험료를 변경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2종 모두 보험기간은 3, 5, 10, 15년 만기로 운영한다. 소화기가 비치돼 있을 경우 일부 담보에 한해 보험료의 약 3%를 할인하는 소화기할인제도와 만기 때 기납입보험료의 2~4%를 추가로 지급하는 만기유지보너스제도도 도입해 보험료 부담을 한층 낮췄다.

 

MG 관계자는 “사업장을 운영하며 겪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해 고객의 안전을 지켜주고자 했다”며 ”사업장 특성에 맞춘 재물보험을 선택하면서 보험료 할인 혜택으로 보험료 부담도 낮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홍 기자 ffhh123@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삼성생명, 고객패널 활동 돌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