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금융서비스, 유튜브채널 콘텐츠마케팅 강화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20/11/23 [00:00]

에즈금융서비스, 유튜브채널 콘텐츠마케팅 강화

이재홍 기자 | 입력 : 2020/11/23 [00:00]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 에즈금융서비스가 유튜브채널을 통한 콘텐츠 마케팅 강화를 꾀한다.

 

갈수록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유튜브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이다.

 

에즈금융서비스는 이를 위해 새로운 유튜브채널을 론칭하고 금융은 물론 라이프와 소비, 문화 전반에 걸쳐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최근에는 브랜드마케팅과 영상제작 등을 전문으로 하는 자회사 ‘바이츠’를 설립하고 전문 인력 확충에 나섰다.

 

영상제작 경력 프로듀서를 보강, 소비자에게 유익하면서 재미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 제작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재홍 기자 ffhh123@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에이스손보, 대학생에 펀드장학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