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이상품-ABL생명, ‘ABL간편가입GI종신보험’

간편가입에 사망‧GI동시보장 판매호조

한범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0/19 [00:00]

주목이상품-ABL생명, ‘ABL간편가입GI종신보험’

간편가입에 사망‧GI동시보장 판매호조

한범희 기자 | 입력 : 2020/10/19 [00:00]

 

[보험신보 한범희 기자] ABL생명의 ‘ABL간편가입GI종신보험(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이 세 가지 조건만 충족하면 간편하게 가입해 사망과 GI(일반적 질병)를 동시에 보장받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상품은 1종 간편심사형을 선택하면 최근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검사(재검사) 필요 소견, 최근 2년 이내 질병이나 사고로 입원·수술한 이력, 최근 5년 이내 암으로 진단·입원·수술한 이력이 없으면 고령자나 유병자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또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50%)을 선택하면 보험료 납입기간 중 계약 해지 때 해지환급금이 기본형의 50%만 지급되는 대신 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진단이 확정되면 가입금액의 80%를 진단보험금으로 미리 지급해 치료비와 생활비 등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했으며 사망 시 나머지 20%를 사망보험금으로 지급한다. 선지급 지급 사유가 발생하지 않으면 사망 때 가입금액의 100%를 사망보험금으로 준다.


암수술, 일반수술, 3대중기 이상 질병, 암직접치료, 요양병원, 요양병원 암입원 등과 같은 다양한 선택 특약을 추가한 점도 특징이다. 가입금액 1억원 이상 고액 계약에 대해서는 주계약 보험료의 3%를 할인해준다.

 

은재경 ABL 상품&마케팅실 실장은 “사망을 담보로 하는 종신보험이지만 살아있는 동안 6대질병에 대해 표준체부터 고령자, 유병력자까지 모두 가입해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고 강조했다.

 

한범희 기자 hanbb0725@insweek.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AIA생명, ‘쑥쑥도시락’ 캠페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