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ZERO 메디컬보험’ 판매

정두영 기자 | 기사입력 2020/02/27 [09:00]

푸본현대생명, ‘ZERO 메디컬보험’ 판매

정두영 기자 | 입력 : 2020/02/27 [09:00]

 


<
보험신보 정두영 기자>푸본현대생명(대표이사 사장 이재원)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입원 첫 날부터 입원급여금을 보장하는 'ZERO 메디컬 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질병 또는 재해로 인해 그 치료를 목적으로 병원에 입원할 경우 입원 첫 날부터 입원급여금을 보장한다. 상급종합병원과 중환자실에 입원현 추가로 입원급여금을 보장, 하루 최대 30만원까지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응급실에 내원해 진료를 받았을 때에는 응급실 치료비를 주고 수술특약과 재해골절특약 등의 특약에 가입했다면 수술급여금과 재해골절치료비, 깁스치료비를 보장해준다.

 

ZERO 메디컬보험은 10년마다 계약이 갱신되며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갱신 때마다 지급되는 만기지급금은 건강관리자금 및 여행자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최초 보험계약시 가입나이는 만15세부터 60세까지, 보장기간 및 보험료 납입기간은 10년이다. 한편 유병력자와 고연령자 등 일반심사보험에 가입하기 어려운 피보험자도 간편가입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보장내용과 갱신조건은 일반심사보험과 동일하며 최초 보험계약시 가입나이는 30세부터 65세까지다. 보험료는 35세 남자가 주계약 2000만원과 수술특약 1000만원, 재해골절특약 1000만원으로 가입할 때 일반심사가입은 월 24700원이며 간편가입으로 가입할 경우 월 3200원이다.

  

푸본현대생명은 ‘ZERO 브랜드 할인 제도를 통해 동일 계약자가 ‘ZERO 상품2건 이상 가입 시 각각의 보험에 대해 2%씩 월 보험료 할인혜택을 시행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ZERO 메디컬보험은 입원, 응급실 진료와 같이 일상생활에서 누구에게나 발생될 수 있는 입원, 수술, 골절 등을 보장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고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농협생명, 고객안내장 모바일로 제공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