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고객패널 ‘KB희망서포터즈’ 14기 발대

이재홍 기자 | 기사입력 2020/02/14 [12:16]

KB​손보, 고객패널 ‘KB희망서포터즈’ 14기 발대

이재홍 기자 | 입력 : 2020/02/14 [12:16]


[보험신보 이재홍 기자] KB손해보험은 14일 서울 강남구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식 고객패널 ‘KB희망서포터즈’ 14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

 

KB는 고객 관점에서의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난 8년간 90여명의 패널을 선발했으며 이들을 통해 제안된 아이디어만 700여개에 달한다.

 

특히, 상시 고객의견 청취채널로 활용하며 보험상품, 광고, 대고객 마케팅 등에서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고 있다. 최근에는 금융위원회가 주관하는 금융현장소통반 간담회에 참석하는 등 계속해서 역할이 확대되고 있다. ​​

 

14기 패널로 선발된 9명의 패널은 4개월 간 KB가 운영 중인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개선사항을 제안할 예정이다.
 
임남수 KB 고객지원파트 파트장은 “단순히 고객의 의견을 듣는 것을 넘어 상품과 서비스에 충실히 담고자 14기 서포터즈를 출범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KB의 핵심가치인 ‘고객중심경영’을 강화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홍 기자 ffhh123@inswee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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